찜닭 시켰는데 저런 메모 들어있었어
별점 3점 이하 주고싶은거 오바인가
자영업자들 별점 낮음 힘들다 해서 조심스러움;
근데 불쾌해…
왜 나한테 말도 안해주고 지들 맘대로 처리하지
게다가 감자 추가할까 말까 하다가 메뉴 두개 시켜서 추가 안한건디
찜닭 감자 먹을라고 먹는거 아니냐고
김말이는 이미 시켜서 필요없당게ㅜ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