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근까지도 너덜너덜한 칼하트 실제로 입고다니는 유승호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08|조회수38,087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324460?

이때 인터뷰에서 소개한 너덜너덜한 칼하트 자켓

중고로 사서 건물 페인트칠하거나 철거하고
막노동할때 오래 입어 너덜너덜하지만
환경에 관심 많아서
옷,이불,소파 다 꼬매쓴다고 했던 유승호

사진 누르면 트위터로 이동

최근 연극 퇴근길에서도 입고나오고
실제로 입고다니는듯ㅋㅋㅋㅋ

소매에 너덜너덜한 실밥은 정리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이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08 승호 굿
  • 작성자호외요를레히 | 작성시간 26.06.08 칼하트는 새거티나면 멋없다고 일부러 저렇게 만들어입더라
  • 작성자총돼 | 작성시간 26.06.09 좋다 승호야!!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6.09 칼하트는 저게 진짜 멋임 환경 패션 둘 다 굿~
  • 작성자강아쥐쥐 | 작성시간 26.06.10 오 뭐야 얘글 많길래 연어온건데 존잘이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