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카마인작성시간26.06.09
데뷔하고 말고 성공 하고말고는 따질거 없는 듯 취업여부, 대기업 가고 말고 정도 차이니까 데뷔하고 어쨋든 수익활동 한다는 전제로 비교하면 당연 개꿀이지 남이 다 만들어준 노래, 안무, 의상, 컨셉 기획 등등에서 아이돌이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있어 솔직히 직장인은 기술도 본인이 익히지, 기획도 작업도 다 직접하고 하나도 남이 해주는거 없는데
작성자노만 리더스작성시간26.06.09
당연한거 아니냐 일반인들도 취준못하는 인간들 수두룩하고 자살은 연예인보다 더 하는데 그리고 악플은 뭐 어디 박제되면 연예인 못지 않게 받는데요 나도 안그런적이 없다곤 못해서 할말은 아니지만 일반인들이 판이나 sns에 올린 글 특히 기혼글은 조리돌림 존나 받는데 연예인 개꿀직업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