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분리수거를잘합시다 작성시간 26.06.08 밥먹고나서 과자 안먹는거 어떻게 하는데 ㅠㅠ 못끊겠어ㅜ진짜
-
작성자헤세 작성시간 26.06.08 거짓말 나이들면서 먹기시작했는데 ㅜ
-
작성자푸동포동 작성시간 26.06.08 아 맞아 ㅠ
-
작성자우리집 강아지 누렁이 작성시간 26.06.08 ㄷㄷ... 나만 개처ㅓ먹나봐... 좀 줄여애지ㅜ
-
작성자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작성시간 26.06.08 걍 하나를 다 못 먹겠어.. 질린다고 해야할까.. 한조각/한개만 먹어도 입이 덥고(? 텁텁,답답하고) 봉지과자는 다 먹으려면 화이팅 해야 일주일정도만에 가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