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면 나만 열심히 하고 있는거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24,552 목록 댓글 46

출처 : 여성시대 썸을줄게

군것질

나이들면서 주변을 보니 나만 하고 있었음..
보통 입맛 떨어진다는 이유로 안먹음 아님 건강관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리수거를잘합시다 | 작성시간 26.06.08 밥먹고나서 과자 안먹는거 어떻게 하는데 ㅠㅠ 못끊겠어ㅜ진짜
  • 작성자헤세 | 작성시간 26.06.08 거짓말 나이들면서 먹기시작했는데 ㅜ
  • 작성자푸동포동 | 작성시간 26.06.08 아 맞아 ㅠ
  • 작성자우리집 강아지 누렁이 | 작성시간 26.06.08 ㄷㄷ... 나만 개처ㅓ먹나봐... 좀 줄여애지ㅜ
  • 작성자강아지도관상이있나여 | 작성시간 26.06.08 걍 하나를 다 못 먹겠어.. 질린다고 해야할까.. 한조각/한개만 먹어도 입이 덥고(? 텁텁,답답하고) 봉지과자는 다 먹으려면 화이팅 해야 일주일정도만에 가능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