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1,947 목록 댓글 7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라노스 | 작성시간 26.06.08 ㄹㅇ이네 ㅋㅋㅋ 작성자비오는날바씨 | 작성시간 26.06.08 재몼겠다 작성자들을엉. | 작성시간 26.06.08 1찍은 뭐 어떻게해도 손해볼게없어요~~ 선거 어차피 졌는데 두번지는거 어쩌라고 ㅋㅋ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09 오세훈 즙짜는거 간만에 보자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아씨 앵콜 존나 앵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