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찍들이 재투표 요구하는 이유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1,946 목록 댓글 7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91038



재투표하면 정원오가 이길거라(X)

오세훈 눈물의 사퇴쇼 보고싶어서(O)
극우가 오세훈 공격하는 게 웃겨서(O)
정원오 두번 져도 똑같으니까(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라노스 | 작성시간 26.06.08 ㄹㅇ이네 ㅋㅋㅋ
  • 작성자비오는날바씨 | 작성시간 26.06.08 재몼겠다
  • 작성자들을엉. | 작성시간 26.06.08 1찍은 뭐 어떻게해도 손해볼게없어요~~ 선거 어차피 졌는데 두번지는거 어쩌라고 ㅋㅋ
  •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6.09 오세훈 즙짜는거 간만에 보자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ㅋ아씨 앵콜 존나 앵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