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드릴에 혀 잘릴까봐 무서워요.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듀여 작성시간26.06.08 당연히 혀 누르고 볼 땡기고 기구도 쓰고 안다칠수있게 최선을 다하는데 유난히 볼이 딴딴하거나 혀 힘이 세거나 큰경우엔 직원들도 손가락 손목 나가리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슴도치의 기도 작성시간26.06.08 아미친 치과 더무서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랙더코드 작성시간26.06.08 미친 맨날 상상만 하던건데 개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버터크림치즈 작성시간26.06.08 혀가 유난히 두껍고 큰 사람들이나 진짜 혀 힘이 개 쎈 사람들이 있음.힘싸움 존나 해야함...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근검색어 작성시간26.06.08 헐 진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몹된장모치와와 작성시간26.06.08 헐 난 혀는 안잘리는 그런건줄 그 깁스 자르는 톱처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원냥반 작성시간26.06.08 미러로 존나 밀어야지 혀에 힘 빼라는걸 괜히 얘기하는게 아님을 혀에 힘을 푸세요 그래야 미러로 밀린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엉이양말 작성시간26.06.08 더 공포스러워졌어요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게쟝 작성시간26.06.08 아니 나는 물 존나 넣고 석션 잘 안해서 물 목구멍으로 넘어가고 ㅈㄹ나서 크억크억 숨못쉬다가 혀 드릴에 갈렷잖아 짜증나 나보고 혀 움직이지말래... 물이넘어간다고 으어으어 하면서 잠시만이라고 햇는데 의사도 개무시하고 ㅅㅂ 숨넘어간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직도버터떡안먹은사람 작성시간26.06.08 진짜로??…. 안그래도 혀에 힘빡주고 목구멍으로 마느라 힘들었는데 더더욱 무서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리 작성시간26.06.08 끼야아아아아아아악피 많이나올거같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글 작성시간26.06.08 혓바닥 개큰데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라 작성시간26.06.09 아니 나는 스케일링하는데 그 돌아가는걸 혀위에 두고 다른거했어 너무 무서웠음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