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땀쟁이들아 여름 어떻게 버티니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9 이열치열로 여름에 노가다현장 알바 한뒤로 역치가 늘어서 그런가 예전보다 살짝 나아짐ㅎ;;;
  • 작성자 록시땡 작성시간26.06.09 자차..차 뽑고 걸을 일 별로 없어서 땀 잘 안 흘려 ㅎ 근데 2부제 시작하고 걸어서 출근하는 날은 땀샤워 하는 거임
  • 작성자 토마토녹차 작성시간26.06.09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여시들은 지하철타러갈때 폭풍걸음으로걸으면안되고 진짜 사부작사부작 흐느적거리면서 여유있게 걸어야 그나마 플랫폼에서 안더워 빠른걸음으로걷다 지하철기다릴때 진짜 두피에서 땀 뿜어져나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