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쟁이들아 여름 어떻게 버티니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09 이열치열로 여름에 노가다현장 알바 한뒤로 역치가 늘어서 그런가 예전보다 살짝 나아짐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록시땡 작성시간26.06.09 자차..차 뽑고 걸을 일 별로 없어서 땀 잘 안 흘려 ㅎ 근데 2부제 시작하고 걸어서 출근하는 날은 땀샤워 하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녹차 작성시간26.06.09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여시들은 지하철타러갈때 폭풍걸음으로걸으면안되고 진짜 사부작사부작 흐느적거리면서 여유있게 걸어야 그나마 플랫폼에서 안더워 빠른걸음으로걷다 지하철기다릴때 진짜 두피에서 땀 뿜어져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