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새해선물로 200만원짜리 컴퓨터사줌ㅋㅋㅋ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now waves 작성시간26.06.08 아 이런거 왜케 화나지 ㅜㅜ 부럽냐 하는거보면 집이 넉넉한 편도 아닌거같은데 잘 알아보고 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다제 작성시간26.06.08 미친 존나 못됐다 ㅅㅂ 730은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APPY 작성시간26.06.08 왤케 속상하지 시발 사기꾼새끼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라피카 작성시간26.06.08 슬림형은 시바 30년전에도 사지말라고 그랬는데 2020년에 730이 200...?띠바 아무리 삼성이여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금귤 작성시간26.06.08 공식판매처 아닐듯.. 어휴... ㅠ 저시절은 어쩔 수 없다만 이제 컴터살땐 제미나이나 지피티한테 스펙 꼭 봐달라고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08 존나 속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소 히어로 작성시간26.06.08 엄마가 사줬다니까 진짜 개속상해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래를개자 작성시간26.06.08 어라라 젠슨황이 4090은 골동품이랬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새싹 작성시간26.06.08 730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26.06.08 730?? 비슷한 시기에 조립컴 샀는데 못해도 1650 썼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짜미술 작성시간26.06.08 삼성전자라니까 어머님이 믿고사신듯 속상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08 아 속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우먼 작성시간26.06.08 삼성 슬림컴이 원래 개비싸더라ㅜ걍 브랜드값임ㅠ울집도 예전에 뭣모르고 홈쇼핑으로 저런거 샀었음ㅠ무족권 조립컴으로 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08 73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리수거를잘합시다 작성시간26.06.08 나쁜새끼들.. 진짜 벌받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09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