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셋로그도 대학생이 해야 재밌나바...twt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20,944 목록 댓글 67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x.com/glasses__please/status/2047489003805659329?s=46



셋로그: 친구들이랑 일상 공유하는 어플임

https://v.daum.net/v/202604070522339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날으는콩이 | 작성시간 26.06.09 뻐큐랑 화캉스만 존나 올리다가 이제 아무도 안오림
  • 작성자온새미감귤즈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맨날 노트북에 주먹질 하는거 아아 먹는거 거래처 욕하는거만 ㅈㄴ 올림 더이상 올릴게없다고요
  • 작성자가보자고!요 | 작성시간 26.06.09 개웃갸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부미이 | 작성시간 26.06.09 아 ㄹㅇ.. 친구랑 하다가 포기함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