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셋로그도 대학생이 해야 재밌나바...twt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20,944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https://x.com/glasses__please/status/2047489003805659329?s=46셋로그: 친구들이랑 일상 공유하는 어플임https://v.daum.net/v/2026040705223396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날으는콩이 | 작성시간 26.06.09 뻐큐랑 화캉스만 존나 올리다가 이제 아무도 안오림 작성자온새미감귤즈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맨날 노트북에 주먹질 하는거 아아 먹는거 거래처 욕하는거만 ㅈㄴ 올림 더이상 올릴게없다고요 작성자가보자고!요 | 작성시간 26.06.09 개웃갸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마부미이 | 작성시간 26.06.09 아 ㄹㅇ.. 친구랑 하다가 포기함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