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평생 소원을 이뤘다는 쿠팡 리뷰 작성자토끼에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41,925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꿈돌이라면 좀 전에 쩌리를 보다가60년대 옥수수빵 글을 봄검정고무신 애청자여서90년대생인 나는 검정고무신 에피로 알고 있었음울 엄마도 이 빵 맛을 알까? 궁금하던차에글 댓글에 있던 어떤 여시의 댓글궁금하니까 바로 검색함옥수수빵 레시피 치니까 나오더라이렇게 가루가 오나봐그리고 리뷰를 구경하다가 홀린듯이 읽게 된 리뷰 하나🥹59년만에 이루신 소원눈물나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덕적hey | 작성시간 26.06.08 와 우리 아빠도 옛날에 학교에서 먹던 옥수수빵 먹고싶다고 그랫는데 작성자JAZZ | 작성시간 26.06.08 ㅠㅠㅠㅠㅠㅠ 작성자소명구 | 작성시간 26.06.09 아 눈물 나.. 읽는 내내 그 시절 살아보지도 않았는데 너무 생생하게 상상 돼서 눈물 나고 울 엄마 생각도 나... 작성자딥브라운 | 작성시간 26.06.09 ㅜㅜ눈물나 선생 십새 애좀 하나 주지 ㅜㅜ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09 선생 왜그랬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