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평생 소원을 이뤘다는 쿠팡 리뷰

작성자토끼에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41,925 목록 댓글 36

출처: 여성시대 꿈돌이라면



좀 전에 쩌리를 보다가
60년대 옥수수빵 글을 봄

검정고무신 애청자여서
90년대생인 나는 검정고무신 에피로 알고 있었음

울 엄마도 이 빵 맛을 알까? 궁금하던차에



글 댓글에 있던 어떤 여시의 댓글
궁금하니까 바로 검색함

옥수수빵 레시피 치니까 나오더라



이렇게 가루가 오나봐

그리고 리뷰를 구경하다가 홀린듯이 읽게 된 리뷰 하나
🥹




59년만에 이루신 소원

눈물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덕적hey | 작성시간 26.06.08 와 우리 아빠도 옛날에 학교에서 먹던 옥수수빵 먹고싶다고 그랫는데
  • 작성자JAZZ | 작성시간 26.06.08 ㅠㅠㅠㅠ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소명구 | 작성시간 26.06.09 아 눈물 나.. 읽는 내내 그 시절 살아보지도 않았는데 너무 생생하게 상상 돼서 눈물 나고 울 엄마 생각도 나...
  • 작성자딥브라운 | 작성시간 26.06.09 ㅜㅜ눈물나 선생 십새 애좀 하나 주지 ㅜㅜ
  • 작성자아응애예요엉엉 | 작성시간 26.06.09 선생 왜그랬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