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의외로 양배추 이렇게 먹으면 맛있음

작성자토끼에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39,314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x.com/evanlovesblack/status/1890002111368433670?t=YvziJ9G0O7jYWdoPofK8LQ&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뜨않사 | 작성시간 26.06.08 들깨
  • 작성자하리보오덕 | 작성시간 26.06.09 저건 익혀서 저렇게 해먹어도 맛잇더라.. 속은 더 편안
  • 작성자챱턉챱챱턉츄 | 작성시간 26.06.09 약간 참깨드레싱 뿌려먹는 느낌이네! 여기 글에 있는 레시피로 이번주 식단 뚝딱이다
  • 작성자두쫀쿠맛나요 | 작성시간 26.06.09 얼라라 순대 없는 백순대잖아
  • 작성자parisparis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겠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