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남혐오짐작성시간26.06.08
ㅇㅇ나도 주식하는거 장점이 내 돈들어가니 정치경제사회뉴스를 보게되니까 좋은거 같거든? 주식안했으면 난 안봤음..주식이 곧 공부라 생각. 그리고 소비는 핑크택스도 많고 명품소비도 많아서 돈을 많이쓰는거같다고 느낌.. 여성타겟 시장자체가 핑택붙이는거는 구조적인 문제라서 소비자들이 어쩔수가없긴해..
작성자두비두비고양작성시간26.06.09
여자들 소비 심하거ㅇㅈ 솔직히 핑텍도 차별아니고 수요가있는곳은 자연스럽게 생김..... 그렇다고 남자들이 돈 많이 모은다는 그것도 편견임 게임 주식 도박 술 성매매같이 본인 도파민 위주 소비 장난아니고 보이는곳에서 쓰느냐 아니냐 차이같음. 그래서 여자 남자 비교하는건 의미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