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솔직히 여자들 과소비하는거 맞는거같음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맨날놀고싶다하하 작성시간26.06.08 근데 요즘은 여자들도 투자 관심많은듯..
    내주변만 그럴지몰라도 남자들도 돈 많이쓰는것같아
    여자들은 간식, 옷 이런작은거 많이 사고
    남자들은 한번에 비싼 컴퓨터 전자기기 이런거 사서 뭐 결국에는 비슷한것같음

  •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08 솔직히 맞음 돈모으려면 탈코하고 외모 꾸미기에 제발 관심좀 꺼야함 ㅋㅋ 그리고 데이트폭력 말고 임금격차에 목소리 내야함 ㅇㅇ
    여자커트 2~3 매직 20만원에 육박하는데 계속 소비해주는게 문제 그냥 소득안되면 머리묶고 삽시다
    특히 월300도 못벌고 인플모델도 아니면서 네일하고 돈낭비 심한거 맞음

    내주변도 보면 공무원월급인데 밥먹고 매일커피 스벅 쿠폰모으기 애플워치줄바꾸기 키링사기 인생네컷에 맨날 돈쓰는 얘기만함
  • 작성자 움쩝마쉿다 작성시간26.06.08 근데 요즘엔 다들 투자 관심 많은듯
  • 작성자 간짜장 작성시간26.06.08 여자들아 투자하자 !! 돈벌자!!!!! 손톱 그거 아무것도아니다 !!!화장그거 과하게 안해도된다 ! 운동해서 건강하게 몸 가꾸고 정신도가꾸고 그렇게살자
  • 작성자 모모리11 작성시간26.06.08 진짜 내기준 아이돌 덕질하는거 ㄹㅇ 걍 돈 삭제업무 맨날 뭐 덕질하면 스트레스 풀린다느니어쩌느니 하는데 오히려 스트레스 개 쌓여보임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불멸의전설 아리 작성시간26.06.08 22 여덕이 붙어야 돈된다 남덕은 돈안된다 이게 솔직히 좋은말이냐고
  • 작성자 진짜귀엽다 작성시간26.06.08 부정못해
  • 작성자 바른쪽으로 작성시간26.06.08 투자에 관심있는데 이제 돈삭제쇼를 곁들인
  •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08 ㅇㅇ나도 주식하는거 장점이 내 돈들어가니 정치경제사회뉴스를 보게되니까 좋은거 같거든? 주식안했으면 난 안봤음..주식이 곧 공부라 생각. 그리고 소비는 핑크택스도 많고 명품소비도 많아서 돈을 많이쓰는거같다고 느낌.. 여성타겟 시장자체가 핑택붙이는거는 구조적인 문제라서 소비자들이 어쩔수가없긴해..
  • 작성자 김필 작성시간26.06.08 주식도 하고 재테크 기본으로 하는데 과소비는 그대로라고 생각...ㅠ
  • 작성자 여름의맛tv 작성시간26.06.08 어느정도는 동의가 되고 어떤건 동의가 안되고 그러넹
  •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09 진심 무슨 꾸미기나 붙임머리 네일아트 속눈썹연장 손눈썹펌 이것도 포함 맞아 덕질도 포함 진짜 고마워 하는 아이돌 몇 없을듯
  • 작성자 두비두비고양 작성시간26.06.09 여자들 소비 심하거ㅇㅈ 솔직히 핑텍도 차별아니고 수요가있는곳은 자연스럽게 생김..... 그렇다고 남자들이 돈 많이 모은다는 그것도 편견임 게임 주식 도박 술 성매매같이 본인 도파민 위주 소비 장난아니고 보이는곳에서 쓰느냐 아니냐 차이같음. 그래서 여자 남자 비교하는건 의미가없어.
  • 작성자 올해는취업하길 작성시간26.06.10 ㅇ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