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추억의 장우동 비빔만두.jpg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28,748 목록 댓글 12

출처 : 여성시대 암담한쩌리속숨통트이는글올리는여시


비빔만두는 꼭 저 납작만두여야한다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돠랑또릉 | 작성시간 26.06.08 돈까스도 존맛인데 왜 다 사라졌지ㅠㅠ
  • 작성자고양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지역은 아직도있어서 가끔먹으러감ㅋㅋ
  • 작성자Qutsotn | 작성시간 26.06.08 장우동 돌려줘ㅠㅠㅠㅠ
  • 작성자울릉도동남쪽뱃길따라링딩동 | 작성시간 26.06.08 저거랑 스페셜떡볶이 미친넘이옸는데ㅜㅜㅜㅜㅜ
  • 작성자왈와르르왈 | 작성시간 26.06.08 친척이 장우동 하셔서 정기적으로 먹어 ㅋㅋㅋ 존맛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