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시리얼 먹고 남은 우유 마신다 vs 버린다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3,391 목록 댓글 167


 출처 : 여성시대 펫샵 소비금지x

1. 시리얼 먹고 남은 우유 당연히 마신다!
이 우유 먹으려고 시리얼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우유 존맛


2. 우유는 그저 시리얼을 먹기 위한 것.. 남은 우유는 마시지 않는다
그 외.. 너무 달아서, 너무 진해서 안마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정왕 김땅콩 | 작성시간 26.06.09 그거 먹으려고 씨리얼 먹는거여유
  •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6.06.09 그게 시리얼 농축액이야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9 그게 진국이야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버린다는 선택지는 고려해본적이 없어서 당황스럽다;;;; 그런사람이 있는게 신기
  • 작성자김홍식 | 작성시간 26.06.09 시리얼 건더기는 버려봤어도 국물은 버린적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