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시리얼 먹고 남은 우유 마신다 vs 버린다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3,390 목록 댓글 1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펫샵 소비금지x1. 시리얼 먹고 남은 우유 당연히 마신다!이 우유 먹으려고 시리얼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우유 존맛2. 우유는 그저 시리얼을 먹기 위한 것.. 남은 우유는 마시지 않는다그 외.. 너무 달아서, 너무 진해서 안마신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정왕 김땅콩 | 작성시간 26.06.09 그거 먹으려고 씨리얼 먹는거여유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6.06.09 그게 시리얼 농축액이야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9 그게 진국이야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버린다는 선택지는 고려해본적이 없어서 당황스럽다;;;; 그런사람이 있는게 신기 작성자김홍식 | 작성시간 26.06.09 시리얼 건더기는 버려봤어도 국물은 버린적이 없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