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점심시간에 먹을 닭가슴살 돈 걷어서 한남직원이 쿠팡주문했는데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15,782 목록 댓글 16

고양이용 닭가슴살 주문함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키치키치야야타타 | 작성시간 26.06.08 킹정합니다
  • 작성자광역시캔따개 | 작성시간 26.06.08 인간용보다 싸서 개꿀ㅋ 이라고 생각하고 시켰을듯 남직원 역시 멍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리치구마 | 작성시간 26.06.08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갤럭시 익스프레스 | 작성시간 26.06.0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맛있는거많이먹고파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어차피 사람꺼나 냥이들꺼나 똑같은거 아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