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시들의 먹성 조사

작성자불고기롱|작성시간26.06.08|조회수4,874 목록 댓글 73

출처: 여성시대 불고기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 작성시간 26.06.08 내가 평균보다 좀 많이 먹는 편이란걸 깨달았어
  • 작성자간다다씨 | 작성시간 26.06.08 1번 빼고는 다 소화제 먹어야돼... 1번도 국물은 못먹어요;;
  • 작성자(히히) | 작성시간 26.06.08 각자 전문분야가 다른거 아냐? 어지간하면 배부른데 초밥 12피스는 걍 적당~모자란 수준임 ㅠ
  • 작성자하하하호호히히 | 작성시간 26.06.09 나도 다 적절함인데 초밥은 부족함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작성시간 26.06.09 다 너무 맛있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