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작성시간 26.06.08 내가 평균보다 좀 많이 먹는 편이란걸 깨달았어
-
작성자간다다씨 작성시간 26.06.08 1번 빼고는 다 소화제 먹어야돼... 1번도 국물은 못먹어요;;
-
작성자(히히) 작성시간 26.06.08 각자 전문분야가 다른거 아냐? 어지간하면 배부른데 초밥 12피스는 걍 적당~모자란 수준임 ㅠ
-
작성자하하하호호히히 작성시간 26.06.09 나도 다 적절함인데 초밥은 부족함
-
작성자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 26.06.09 다 너무 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