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19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22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헴들 싸우지말고 말해요 | 작성시간 26.06.08 ㅠㅠ
  • 작성자정당방위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ㅠㅠ
  • 작성자움칫 | 작성시간 26.06.08 적당히 살자 그냥
  •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08 도망가고싶어 ㅠ....갈곳도 없으면서..
  • 작성자초여름 덕후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삶이 너무 팍팍하고 버거워
    좀 설렁설렁 여유있게 살고싶은데
    모두가 열심히 달려가니까 천천히만 가도 뒤쳐지는 것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