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다큐3일] 더 성공해야 하고 더 부자가 돼야 하고... 서울이 그런 거 같아서....jpg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19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1229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헴들 싸우지말고 말해요 | 작성시간 26.06.08 ㅠㅠ 작성자정당방위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ㅠㅠ 작성자움칫 | 작성시간 26.06.08 적당히 살자 그냥 작성자스타후르츠와인 | 작성시간 26.06.08 도망가고싶어 ㅠ....갈곳도 없으면서.. 작성자초여름 덕후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삶이 너무 팍팍하고 버거워좀 설렁설렁 여유있게 살고싶은데모두가 열심히 달려가니까 천천히만 가도 뒤쳐지는 것 같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