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준희가 디엠 보내서 쓰레드에서 싸불먹고 있는 인플루언서 보윰 (심각)

작성자Pavlović|작성시간26.06.08|조회수61,233 목록 댓글 250

출처: 여성시대 파블로비치

혹시 가능한 여시들 쓰레드 가서 댓글 좀 달아줘 ㅠㅠ
인신공격 패드립 싸불 너무 심해...
https://www.threads.com/@gukwoo_ggugu/post/DZUNS5AFMLF?xmt=AQG0NHVW-CC3plLuVY-5mPnduXCT_5gQ9EAZcqFlyJw9OM5EVRCsz42MAI5WyO0CLE5Zzyk&slof=1



이 스토리 올려서 쓰레드 극우들한테 욕먹다가


최준희가 디엠 보내고 쫄튀해서 차단박고
쓰레드에 징징거림..


지금 쓰레드에서 어떤 극우 계정이 대놓고 계정 캡박해서 올려서 진짜 입에 담지도 못할 욕 다 먹는 중 ㅜㅜ
댓글 좀 부탁해


문제시 삭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구마주세념 | 작성시간 26.06.10 인스타가서 응원하고옴
  • 작성자sodasma | 작성시간 26.06.10 학폭하던 인성 어디 안가는구나 쯧
  • 작성자Bblue | 작성시간 26.06.10 병신새끼들이 뒤질라고
  • 작성자봉추찜닭쓰 | 작성시간 26.06.16 2찍들은 하는짓도 2찍스러움 대명사같음
  • 작성자켄드릭알파카 | 작성시간 26.06.25 금융치료받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