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밴드가 좀 빈곤해야 예술이 나옴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20,180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60512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것이알고섰다 | 작성시간 26.06.08 개아픈이별 한번 해줘야하고 투어돌다가 집 그립고 다 허무한거 느껴봐줘야함
  • 작성자나는야 저격수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명반이 있구나..
  • 작성자너가지금핀트가빗나간것같은데 | 작성시간 26.06.08 끄덕
  • 작성자(›´-`‹ ) 호옵- (›´0`) | 작성시간 26.06.08 해외락밴들도 이혼하고 돈주는거..뭐라하지 암튼 그거벌때나 되야 전세계 투어 돈다고요^^
  • 작성자혼글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진짜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