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밴드가 좀 빈곤해야 예술이 나옴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20,164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605128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것이알고섰다 | 작성시간 26.06.08 개아픈이별 한번 해줘야하고 투어돌다가 집 그립고 다 허무한거 느껴봐줘야함 작성자나는야 저격수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명반이 있구나.. 작성자너가지금핀트가빗나간것같은데 | 작성시간 26.06.08 끄덕 작성자(›´-`‹ ) 호옵- (›´0`) | 작성시간 26.06.08 해외락밴들도 이혼하고 돈주는거..뭐라하지 암튼 그거벌때나 되야 전세계 투어 돈다고요^^ 작성자혼글 | 작성시간 26.06.08 근데 진짜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