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혐오하다가 외국 나가서 사는 사람들중에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whatagoodday 작성시간26.06.08 밀국살이 8년차인데 공감함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망해서 왔다 이런 애들은 어차피 워홀비자 정도라 외국 현실 못보고 돌아가는 경우도 태반이고.. 적응해서 오래 산 사람들은 한국 자랑스러워함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