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혐오하다가 외국 나가서 사는 사람들중에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hatagoodday 작성시간26.06.08 밀국살이 8년차인데 공감함ㅋㅋ 그리고 우리나라 망해서 왔다 이런 애들은 어차피 워홀비자 정도라 외국 현실 못보고 돌아가는 경우도 태반이고.. 적응해서 오래 산 사람들은 한국 자랑스러워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