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세대 뭔가 자기연민 쩔고 결핍없는거에 환상있는거 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우윌리윌리누쿠누쿠오이오이 작성시간26.06.08 이런 짓거리는 중2에서 끝을 내야하는데 어째 그 나이쳐먹도록 그러고 있으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쏘한햄벅 작성시간26.06.08 자기밖에 모르는 중2시절에서 한 치도 못 자람 분명 껍데기는 나이 들었는데 그 간극이 기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온한 나날들 작성시간26.06.08 왜냐면 아이돌 금수저 마케팅에 팬들도 명품 앰버서더 급나누고 결핍없고 사랑둥이 왕자님 공주님, 신이예요 추앙하잖아.. 강남 동부이촌동 압구정 출신동네 따지고 졸사에 명품입었다고 좋아하고밑에서부터 올라온 언더독 스토리는 한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26.06.08 뭐 사람들이 다 그렇지 근데 나이먹으면서 점점배우고 성장을 해야되는데 그걸 못버리고 질질 끈다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땅콩버터는100프로로먹어 작성시간26.06.08 조부모님 세대부터 지금까지 비교했을 때 제일 배 부르고 등 따시게 자란 세대잖아 뭐가 그렇게 부족하고 억울하지..? 청소년 땐 그럴 수 있어도 20대 지나고 점점 나이 들면서는 자기연민은 좀 버려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 아니고 데 작성시간26.06.08 맞아 자기연민이 너무심하고 자기 행동에 뭐든지간에 서사를 만들고 이유를 붙여서 합리화를 함.. 걍 하고싶어서 한다 하면 되는데 욕먹기싫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보자공 작성시간26.06.08 그냥 나라가 급속도로 발전하고 우리 세대가 딱 그 경제적으론 중진국이면서 문화나 인식적으로 후진국에서 선진국으로 가는 과도기에 걸쳐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나라 전체가 급격하게 풍요로워졌잖아 과거에 경제적으로나 집안 환경적인 측면에서나 후진국의 레벨을 겪었던 사람들 몇몇은 그 괴리감을 이상하게 표출하는 듯 본인 혼자 겪은 일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예오야요 작성시간26.06.08 진짜 자기연민 개쩔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niaccio 작성시간26.06.08 맞음 ㅋㅋ 죄다 세상 탓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소리오솟 작성시간26.06.08 ㄹㅇ 걍 자기세대가 제일불쌍하고 모든건 기성세대탓이고 또 애들이 징징대는건 바퀴벌레취급하면서 난 애못낳아~ 하는세대 나라에서도 쉬었음청년 ㅈㄴ오구오구해주니까 사지멀쩡한 성인이 부모등골 나라세금 빨아먹으며 집에만있는 사람이 너무많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우회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는 비교문화가 너무 심해서 그럼 근데 20대 이후부터는 자기 주관 갖고 이겨내야지 주인공병은 사춘기때나 이해받을 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즙워터 작성시간26.06.08 근데 맞음,,, 내가 그럼 특히 가족에 대한 결핍 이런게 심한거 같애 ㅠㅠ 하루에도 몇번씩 왔다갔다한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dopopp 작성시간26.06.08 먹고살만해서 그런듯.. (꼰대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박디라라랴 작성시간26.06.09 우쭈쭈 1세대잖아 우리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