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정형돈의 러시아썰의 비담멤버들 반응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29,355 목록 댓글 21

출처: 여성시대 (INFP수집가)
https://youtu.be/lo50S8yRsMQ?

항도니가 촬영차 러시아에 갔을때 마트에서 장을 봄
스태프들이랑 먹을꺼라 많이많이

맥도날드앞에 잠깐 놔뒀다고

나오니까 이미 순삭

독일 : 왜 거기다..?

프랑스 : 항도니가 잘못했네 떼잉...

인도 : 누가 훔쳐가는건 그나마 양반이다
손에 들고 있는데도 빼간다고요
(영상에서 럭키 손에서 빼가는 액션이 웃김)

이탈리아 : 우린 그걸 공유경제라고 불러

프랑스 : 따릉이 왜 돈내고 타는데




하지만 다음주제는~~~~








문제시 빠른삭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TTC | 작성시간 26.06.08 자랑이다
  • 작성자레몬즙워터 | 작성시간 26.06.08 도덕성 띠용이다
  • 작성자멋진이층집 | 작성시간 26.06.09 아니 근데 도둑이 그렇게 많아? 아니면 전문도둑이 아니라 그냥 일반인도 지나가다 가방이 보이면 훔친다고??? 이해가 안되네
  • 작성자안노는고양이 | 작성시간 26.06.09 이민자가 너무 많아서 그런듯.....밀국살이 7년차인데 한국에서 진짜 어케 살았었는지 기억이 안나 아무리 인터넷에서 카페에서 가방이나 핸드폰으로 자리잡는다 지하철에서 자다가 핸폰 떨구면 자고있는 주인손에 쥐어준다 이러는데 상상이 안감 나도 분명 그렇게 살았었는데...ㅜㅡ
  • 작성자봄이다봄 | 작성시간 26.06.09 미개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