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우울증이면 1분 1초라도 빨리 정신과 가는게 나은 이유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한나야 작성시간26.06.08 오늘 고민했는데 얼른 가야겠다 고마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 채널인데? 작성시간26.06.08 다들 에이~하지말고 갑시다…현대인 다 이렇게 살지~하지말고 내가 힘들면 가봅쉬다중간에 약은 무게를 덜어주지만 삶의 문제는 내가 해결해야함 정말 공감…약은 도와주는거지 나의 상처와 삶의 힘듦은 스스로 바꿀 수 있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다기 작성시간26.06.08 가려면 얼른가 요새 정신병원 사람 바글바글해서 초진은 주말예약하려면 최소 한달은 기다려야되더라 진짜 죽을뻔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괴산고추 작성시간26.06.08 1번부터 막힘... 암보험 상해 어케 고르냐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적응력쪼랩됨 작성시간26.06.08 작년부터 묵힌채로 살았는데 검사해보니 42점이네...지금이라도 병원가봐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09 우왕...... 나 9점이야;;;;;;;; 불안장애는 있는데 우울은 없나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