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부분 남자들은 게이임 걍 완전 게이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09 진짜라고 생각함
  • 작성자 컨구 작성시간26.06.09 근데 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 이게 근본적으로 남자는 권력있는 자에게 인정받고 싶어한다 일 것 같기도 함. 만약 모계사회였고 여자들이 권력을 가지고 있었으면 또 여자들한테 간택받고 싶어 안달났을 것 같음 쟤들은 서열충이니까.. 지금은 여자를 자기 서열보다 아래로 생각하니 존중하지 않는 듯
    지금 현재 조건에서는 그래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가 성립되는 걸지도
  • 작성자 수박계절 작성시간26.06.27 new 맞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