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남자들은 게이임 걍 완전 게이임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번역은 작성시간26.06.09 진짜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컨구 작성시간26.06.09 근데 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 이게 근본적으로 남자는 권력있는 자에게 인정받고 싶어한다 일 것 같기도 함. 만약 모계사회였고 여자들이 권력을 가지고 있었으면 또 여자들한테 간택받고 싶어 안달났을 것 같음 쟤들은 서열충이니까.. 지금은 여자를 자기 서열보다 아래로 생각하니 존중하지 않는 듯 지금 현재 조건에서는 그래서 남자는 남자만 사랑한다가 성립되는 걸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계절 작성시간26.06.27 new 맞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