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 치유 방법 아는 트친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혐오짐 작성시간26.06.08 뜨개질도 좋아 딴생각하는순간 실수하고 푸르시오해야돼서 딴생각 절대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라콸콸이 작성시간26.06.08 가벼운 우울감 있는 사람들은 단기간에 성취할 수있는걸 꾸준히 하는게 좋은거같음 그게 생산적이면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화의아이콘 작성시간26.06.08 진짜 내일부터 런닝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유나라 작성시간26.06.08 그냥생각하지말고 울면서자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페진동벨울리면여보세요라고함 작성시간26.06.08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야함 이게 나한테 도움이 될까 내가 이걸 지금 왜 하고 있을까가 아니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아돌히 작성시간26.06.08 책 읽는거 도움 될까? 일단 무기력이 너무 심해서 손이 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고양이 작성시간26.06.08 수영 진짜 좋긴해 수영할때 잡생각1도 안나고 강제로 핸드폰을 못보니 그시간만은 온전하게 나한테 집중하는 시간이라 너무 좋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붕이우주에 작성시간26.06.08 수영 조음... 힘들어서 시간만 계속 보고... 끝나면 밥때려먹고 기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나냥냐 작성시간26.06.08 진짜 깊생 안하고생각차단하는 연습 해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양을덧댄 작성시간26.06.08 나도 강아지 시한부 진단 받았을 때 바로 러닝하러갔어.. 조금 괜찮아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6.08 러닝이랑 수영 둘다 별로 효과없었음 프사오나 크로스핏 처럼 남이 붙어서 강제적으로 수행능력 바닥까지 끌어서 쓰게하는게 도움되더라 러닝이나 수영도 빡세게하면 가능하긴함 근데 혼자하면 설렁설렁해도 되니까 그 틈새에 잡념 끼어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닉없음청년 작성시간26.06.08 22 크로스핏 강추 너무 힘들어서 하는 도중에 아무생각 안듦+끝나고 체력소진에 운동 도파민 터져서 아무생각 안듦 꿀잠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띠니 작성시간26.06.08 운동이 최고야 진짜 매번 새롭게 너무너무 하기 싫지만 하고나면 행복허고 기분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밥천국가고싶어요 작성시간26.06.08 그냥 생각을 안해야돼 목표는 잡지만 그 뒤로 생각을 안 함 나한테 와야 할 거는 언젠가 오겠지라는 생각으로 살았더니 정병 조금씩 ㄱㅊ아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느냐고X희안하다X됌X심난X됬X 작성시간26.06.08 나 그래서 퇴근하고 일정 없으면 지하철 5~6정거장씩 걸어.... 유튜브 플리 들으면서 ㄹㅇ 걸음 .. 좀 나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다기 작성시간26.06.08 우울증환자가 스스로 운동을 하러 나간다는게 가능해..?ㅠ 본인이 심하다 생각하면 병원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화할인권 작성시간26.06.08 복싱해 복싱 그냥 아무생각안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철토마토 작성시간26.06.08 뛸 때뿐이지 효과없던데. 기저엔 늘 우울함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09 오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