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내 환자가 죽었는데 진짜 인생 별거 없는 것 같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66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강쥐 | 작성시간 26.06.08 따뜻하고 슬픈 글ㅜㅜ…. 작성자행복한건강한부자인나 | 작성시간 26.06.08 따숩다 ㅠㅠ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09 사랑하며 살자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9 ㅠㅜ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줄세울 수 있는 사회적 가치들은 사회가 잘 돌아가기 위한 기능적 가치일뿐...... 내 개인적 행복에 크고 절대적인 영향은 아니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