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내 환자가 죽었는데 진짜 인생 별거 없는 것 같다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64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강쥐 | 작성시간 26.06.08 따뜻하고 슬픈 글ㅜㅜ….
  • 작성자행복한건강한부자인나 | 작성시간 26.06.08 따숩다 ㅠㅠ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09 사랑하며 살자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09 ㅠㅜ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줄세울 수 있는 사회적 가치들은 사회가 잘 돌아가기 위한 기능적 가치일뿐...... 내 개인적 행복에 크고 절대적인 영향은 아니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