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애착대상이 있어야 살아갈수있다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한건강한부자인나 작성시간26.06.08 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08 내가 그래서 요즘 기운도 없고 인생도 재미없나봐 걍 다 재미가 업ㄱ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똥집튀김 작성시간26.06.08 나는 엄마 죽으면 따라 죽을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크림산책 작성시간26.06.08 ㅜ없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133 작성시간26.06.09 우리 강아지가 날 살리긴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알외전 작성시간26.06.09 엄마랑 우리강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만좀누워라 작성시간26.06.09 그래서 난 여행을 떠났었음 나 자신한테 집중하고 애착형성해보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09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나치공함머거보자 작성시간26.06.09 울 강아지 무지개다리 건넌 이후로는 그런게 없어서 인생이 아무 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음…. 행복이라는걸 못느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똘구 작성시간26.06.09 난 나를 사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쳤어... 작성시간26.06.09 마음둘 곳이 필요하단 뜻처럼 들리네.. 맞는말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09 그렇구나ㅜ 맞는거같음대상이 사라지면 또 다른걸 찾게되고 그거면서 다시 안정이오고 그러더라나 자신에게 애착 가지면 좋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로주 작성시간26.06.09 아 그래서 요즘 너무나 살 의지가 없었던 거군... 죽고싶어ㅠㅠ<<는 아닌데 그냥... 뭐.. 왜 사는 거지 죽어도 ㄱㅊ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이 계속 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