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강아지유치원 낮잠시간에 선생님도 같이 누워서자고있는게 너무웃김 ㅋㅋㅋㅋ

작성자INFP수집가|작성시간26.06.08|조회수92,269 목록 댓글 32




사람이 안자면 강쥐들도 안잔다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엥머신 | 작성시간 26.06.09 사람이 자야 강쥐도 자 새벽에 깨서 뻘짓하면 강쥐도 같이 밤새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햄스북스딱스 | 작성시간 26.06.17 울 고양이들도 그런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규리규리갈 | 작성시간 26.06.09 베개도 꼭 있어야 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작은고추가 밉다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핸드폰 보는거같은데..🤔
  • 작성자펭귄은펭귄 | 작성시간 26.06.09 아 부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