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치매 엄마 재우고 치킨 시켰어요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38,333 목록 댓글 1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33929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왕왕쥐! | 작성시간 26.06.15 부모가 늙고 병들면 ㅠㅠ 이젠 자식이 부모를 아기 돌보듯 보살펴드려야해 작성자soyy | 작성시간 26.06.16 눈물나 작성자pigpigbig | 작성시간 26.06.16 치매는 진짜 끔찍하고 슬픈 병이야… 작성자belvv | 작성시간 26.06.18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작성자tomsdiner | 작성시간 26.06.21 사랑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