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악마를 보았다..(우리나라 아님)

작성자고인물여시|작성시간26.06.08|조회수4,674 목록 댓글 7

출처: https://www.threads.com/@binhgo_1122/post/DZTpZJEDfmo?xmt=AQG0fdp_mJ1G6iCXdZaeIp3zqUefQXoGTThWmcb8zILNOIwsuWYOigagJh0NyTLVGtp8pk0&slof=1


시청주의

남자애가 여자 애기 밀어서 목 꺾이며
떨어짐
다행히 여자 애기 울면서 일어남
자칫하면 진짜 큰사고 날뻔


저 나라는 촉법같은거 제발 없길
왜 저 남자애 안잡고 있는지도 의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돌포돌 | 작성시간 26.06.08 헐 ㅂ트남
  • 작성자이성과 감성 | 작성시간 26.06.08 ㅁㅊ 쟤는 좀 관리받아야할듯
  • 작성자위화도U턴 | 작성시간 26.06.08 미친새끼
  • 작성자장미가피는계절 | 작성시간 26.06.08 저 링크눌러도 영상안떠 ㅜ
  • 작성자6학년이웃겨? | 작성시간 26.06.08 아 진짜 큰일날뻔 했는데??ㅠㅠ 미친거아냐 저 높이에서 왜 밀어? 아무렇지 않게 가는것도 소름끼쳐....쳐맞아야돼 저런 애들은 어리다고 넘어가면 안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