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na (이즈나) 'METRONOME' MV 작성자박보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은호 작성시간26.06.08 이즈나 노래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쟨왜저럴까 작성시간26.06.08 sign때문에 ㅈㄴ기대하고 들어갔는데.. 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름뭘로하지 작성시간26.06.08 노래 좋다 중독성있네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테하세요다들 작성시간26.06.08 싸비 초반빼고 다 좋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ne Shirley Cuthbert 작성시간26.06.08 초반 듣고 싸인 레이스카 깔인줄…ㅠㅠ…춤뭐야…노래 싸비가 아쉽다제발 이즈나 음색은 싸인깔로가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떡볶이보유국가 작성시간26.06.08 이즈나 데뷔곡이랑 sign 좋았는데... 하이브처럼 테크노 유행 따라가는건지 뭔가 색이 많이 변했네맘마미아는 다른 컨셉이더라도 노래 자체가 좋아서 많이 들었는데 이번 노래는 애매하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물상자 작성시간26.06.08 헐 옛날 이디엠같다 ㅋㅋㅋㅋ16년17년 느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헬로부기 작성시간26.06.08 이즈나는 넘 기깔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2안 작성시간26.06.08 사랑이 단발도랐다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rwiqfh 작성시간26.06.08 노래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