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만원버스 만원지하철 예민분들 짱싫음ㅋㅋㅋ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3,371 목록 댓글 228

출처: https://instiz.net/name/662748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봉여시들 | 작성시간 26.06.09 ㄱㄴㄲ 상대가 고의로 그런거아니면 좀 넘어가야지 ㅈㄴ 째려보고 아.. 이러고 ㅋㅋㅋ 걍 좀 잊어버려라ㅠ 좃본인같이 꽁해하지말고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사람들이 지나가면서 자꾸 부딪치니까 으아아아아!!!!!!!!!!하면서 팔 풍차돌리기 하는 사람 봄...... 미친줄
  • 작성자밥버거밥밥버거 | 작성시간 26.06.09 ㅁㅈ 지 내린다고 내가방 잡아땡기고확밀어버린여자분 그렇게살지 마시길
  • 작성자무탈하게 | 작성시간 26.06.09 만원인 대중교통 이용하려면 어쩔 수 없지..
  • 작성자blyas | 작성시간 26.06.09 ㄹㅇ 출퇴근 시간대나 주말에 사람많아서 다같이 밀리거나 스칠때 가암히 내 몸을 건드리다니!!!!! 할거면 걍 택시타든가 자차몰아ㅅㅂ 1500원내고 왕자공주병놀이 작작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