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치찌개 근본은 돼지고기 김치찌개인 이유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08|조회수27,774 목록 댓글 80

출처: 여성시대 아흐레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업신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com/shorts/lc3gCTFLZ8o?si=bRx450rB8luMBle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 작성시간 26.06.08 ㅇㅈ.. 돼지고기가 최고 비계반반있는거
  • 작성자한밤의클래식 | 작성시간 26.06.09 참치 깊은맛이 다르다구욧!!!!!
  • 작성자롤로릴랄라루루 | 작성시간 26.06.09 돼지는 좀 느끼하고 텁텁해 난 참치파~!!!!!!
  • 작성자깜냥이 | 작성시간 26.06.09 참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빙각의 일산 | 작성시간 26.06.09 입맛에 따라 다른거지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