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이 한국과의 대결에 유독 라이벌로느끼면서 집착하는이유 ㅎ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나노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대한민국 대통령 이재명입니다 작성시간26.06.08 어 조만간 중국에 먹히겠네~ 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x긁xX 작성시간26.06.08 백날천날 한국을 이기고 싶다고 질질 짜기나 하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부르드악 작성시간26.06.08 나라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04, 좌표 밖의 지점 작성시간26.06.08 마인드가 일본인임 둘이 찰떡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려한 작성시간26.06.08 일빠라 혐한하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갭 작성시간26.06.08 한국인은 아무도 신경 안쓰는중..드르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08 주변에 열등감으로 돌아버린 이상한놈들만 그득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맵탱 작성시간26.06.08 중국인들을 ㅈ만한 섬에 모아놨잖아ㅋㅋㅋㅋ 국민성 하나만큼은 중국 일본보다 더 끔찍한 혼종일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ooomer111 작성시간26.06.08 나 밀국살때 대만인 처음 만나봤는데 지네들끼리 한국 오지게 경계하고 삼성욕을 엄청하길래 왜 저러나햇는데 열등감 ㅈ되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뭄새 작성시간26.06.08 뭐야ㅋㅋ 저런일이잇었어? ㅋㅋㅋㅋ 븅신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타랠리 작성시간26.06.08 ??솔직히 쪽바리 개싫지만 쪽바리나 짱깨가 우리를 라이벌로 느끼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대만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빗자루 작성시간26.06.08 라이벌이였던적이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휘낭시에 작성시간26.06.08 전쟁 준비나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도랜드 작성시간26.06.08 중국 속국 아니었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우스벅정용진미국으로가라 작성시간26.06.08 대만=일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daunm 작성시간26.06.08 저거 삼전 모니터 엄청 뚜까팼는데 끝까지 안터져서(?) 기술력 반증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틴케이스 작성시간26.06.08 근데 가서 보면 한국인 개좋아하던데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스카이 작성시간26.06.09 라이벌이셧어요?,,ㅌㅋㅋㅌㅌ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림월드 작성시간26.06.09 기분이다! tsmc 한국에 넘기면 라이벌로 받아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각하^^7 작성시간26.06.09 하지만 타격감이 없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