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릴때 알바를 하면 사회성이 늘어난다기보다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엠스톤퍼플러 작성시간26.06.09 와 난 알바하는거 괜찮았는디 ㅋㅋㅋㅋ 용돈이 적어서 알바하고 큰돈이 월급으로 들어오는게 좋았어 요즘애들은 용돈 많이받아서 푼돈같이 느껴지나
  • 작성자 전키포트모카포트 작성시간26.06.09 저 첫번째 사람이 배웠다는게 나름의 사회성아냐? 인간관계 말고 내가 안하면 결국 누군가가 하게되고 폐급이 된다 이런거 그리고 이런건 어릴때 경험하는게 좋은거같음 나이먹고 직장에서 겪는다고 생각하면 더 끔찍 그리고 어릴때 실수하면 잠깐 쪽팔리고 대부분 이해해줌 그런데 저런걸 나이먹고 배우면서 알아가면…
  •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저게 사회성아냐? 캥한남들봐..엄빠 등골 빼먹으면서 알바도 안하는주제에 십만원이 누구집 개이름인줄 알고, 도박이나 겜현질하면서 빌붙어사는 해줘충들 개많어
  •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6.09 내 한시간은 4500원이었는데 그게 왜? 기술이 생기면 45000원 되고 대체불가한 전문인력이 되면 450000원도 되는 거 그때 아님 언제 깨달아
  •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09 최저시급, 최저인원으로 어린 애들 쌔빠지게 굴려먹는 어른이 잘 못된거지
    널널하게 일할 수 있는 곳 널렸음;;
  • 작성자 모모리11 작성시간26.06.09 트위터라 더 저런가.. 현실감각 생기고 사회성 생기던데 내 가치상승에 대해 더 노력하게됨
    그리고 나=보통사람인걸 인지해야지 뭐 공주님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