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알바를 하면 사회성이 늘어난다기보다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엠스톤퍼플러 작성시간26.06.09 와 난 알바하는거 괜찮았는디 ㅋㅋㅋㅋ 용돈이 적어서 알바하고 큰돈이 월급으로 들어오는게 좋았어 요즘애들은 용돈 많이받아서 푼돈같이 느껴지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키포트모카포트 작성시간26.06.09 저 첫번째 사람이 배웠다는게 나름의 사회성아냐? 인간관계 말고 내가 안하면 결국 누군가가 하게되고 폐급이 된다 이런거 그리고 이런건 어릴때 경험하는게 좋은거같음 나이먹고 직장에서 겪는다고 생각하면 더 끔찍 그리고 어릴때 실수하면 잠깐 쪽팔리고 대부분 이해해줌 그런데 저런걸 나이먹고 배우면서 알아가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09 저게 사회성아냐? 캥한남들봐..엄빠 등골 빼먹으면서 알바도 안하는주제에 십만원이 누구집 개이름인줄 알고, 도박이나 겜현질하면서 빌붙어사는 해줘충들 개많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렌틸콩으로디지게맞을줄알아라 작성시간26.06.09 내 한시간은 4500원이었는데 그게 왜? 기술이 생기면 45000원 되고 대체불가한 전문인력이 되면 450000원도 되는 거 그때 아님 언제 깨달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09 최저시급, 최저인원으로 어린 애들 쌔빠지게 굴려먹는 어른이 잘 못된거지널널하게 일할 수 있는 곳 널렸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리11 작성시간26.06.09 트위터라 더 저런가.. 현실감각 생기고 사회성 생기던데 내 가치상승에 대해 더 노력하게됨그리고 나=보통사람인걸 인지해야지 뭐 공주님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