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겹살은두툼하게면은얇게 작성시간 26.06.09 우리집에 저체중-과체중까지 있네...ㅠㅠ과체중 애들 다이어트 들어간다
-
작성자김에쥰 작성시간 26.06.09 울애기들 매우마름ㅋㅋㅋ 근데 그 상태로 15년 살았고 매우건강하대
-
작성자봄이다봄이다 작성시간 26.06.09 우리 애기들은 첫째는 이상(저체중이였는데 쫌 살찜) 둘째는 과체중(다이어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