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거침없이하이킥] 박해미 앞에서 뒷담까다간 이렇게됨ㅋㅋㅋㅋㅋㅋㅋ.jpg

작성자냬루|작성시간26.06.08|조회수2,882 목록 댓글 7




뮤지컬 연습중인 신지


하루도 잊을수가 없~~~


지켜보고있음


해미:민호때문에 서선생님좀 만나려고 왔는데

신지:민정이 지금 나갔는데요

해미:아 그래?그럼..


근데..자기 노래 그거 감정을 좀 넣어야 할것 같은데?


네?


뮤지컬 아이두아이두에서 나오는 노래 말야

함들어봐


따사로운 아침 햇살에 깨어~~~유후~~


아 저기..


자기 공연을 내가 한번 봤었잖아~근데 감정이 좀 약한것 같더라구


아!!지킬앤하이드에 나오는 노래도 좋은 참고가 될것같은데



지킬앤 하이드 저도 ㅂ...


(들을생각 없음)


노래 열창하는 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저도 알거든요?저도 아는ㄷ..


그냥 듣기만 하면 안돼!자기 것으로 만들라구

자기를 캐릭터에 녹여내라~오케이?


별......


그때 방에서 나오는 신지 러샤친구햏


신지:제 러시아 친구에요 나스타샤 에요


신지:어.아는사람이야


하이~나스타샤?


인사함




이러고 둘이 낄낄 웃음


으흠..??


뭐야 저것들..?분명히 내 얘기 하면서 웃는것 같은데?


러시아친구가 발레리나인데 연습하다 허리 삐끗해서 침맞으러옴


일단 봐야되니까 누워보시라고 함





신지:발레의 기본부터 강의할지도 몰라

해미:왜..뭐가 그렇게 재밌어?


신지:아 아니에요



이러고 또 둘이 낄낄댐


분명히 내얘긴데..내가 러시아말 못알아듣는다고

사람 앞에두고 바보 취급을 해?


아하.....오케이!


러시아어 책 사온 해미ㅋㅋㅋㅋㅋㅋ


당신 러이아어 하게?


당신.내가 어떤사람이야?

난 한다면 하는사람인거 알지?


러시아어?두고봐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마스터한다

감히 누구앞에서 깝죽대


문희:애미야 점심먹자

해미:슈ㅖ키...!

문희:뭐??

해미:슈ㅖ키..까라 슈ㅖ키..


욕하는거야 뭐야 ㅡㅡ


중급까지 마스터한 해미


훗..그믄은든드..


병원온 신지랑 러샤친구


어서와요~허리는 괜찮아요?




신지:좋아졌대요


다행이네.오늘 뜸까지 놓으면 다 나을거에요

침구실로 따라오세요~




와우 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익







대.....다.....나...다.....


빵끗


어떻게 된거냐구?궁금해서 러시아 공부좀 했어


아..네..



네에........


훗.


러시아어는 또 언제 공부한거야..

와 독하다 독해..와 정떨어져 ;


러시아어 공부 맛들려서 계속 공부하는 해미 ㅋㅋㅋㅋ




러시아 가서 발표도함ㅋㅋㅋㅋㅋㅋ



하이킥은 이런게 넘웃기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틴이랑 인증샷까지 찍은 해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쌍화차 코코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디(직업:아이캔디) | 작성시간 26.06.08 개멋있어.....
  • 작성자하리보오덕 | 작성시간 26.06.08 나도 오타쿠 반 친구들이 저지랄해서 일본어 배웠는데... N1까지 따버림;;
  •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 작성시간 26.06.09 근데 그와중에 해미헴한테 멀쩡한 책상하나 없는 셋팅이 ㅈㄴ 거슬림.. 한의사가 화장대에서 공부하는게 말이되냐
  • 답댓글 작성자국구릇삥뽕 | 작성시간 26.06.09 병원서 하고오니까....? 집에선 공부 안하고싶엇나보짘ㅋㅋㅋㅋ순재도없슨
  • 답댓글 작성자아어쩌란말이냐트위스트추면서 | 작성시간 26.06.09 국구릇삥뽕 순재옹은 서재? 컴터방?썼던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