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게을러서 돈안쓰는 여시달글

작성자한아증권|작성시간26.06.08|조회수2,719 목록 댓글 10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물건도 장바구니에 졸라리 담았다가
귀찮아서 안삼
친구도 만나기 귀찮아서 안만남
약속없으니 돈쓸일이 없음..
회사집무한반복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서한잔용보리차 | 작성시간 26.06.08 옷 고르는거 귀찮아서 쇼핑 안하고 냉장도 비어있는데 지금 한달넘게 장도 안보는중,,, 있는걸로 어떻게든 떼운다
  • 작성자나는무너꾸믈꾸는무너 | 작성시간 26.06.08 나도 그렇게 3년돈안 아무것도 안삼
  • 작성자성군이시다 | 작성시간 26.06.08 짜증나는게 간만에 의욕생겨서 부지런해지면 돈 쓰기만 함. 부지런해졌을때 생산적이었으면 좋겠다
  • 작성자LuvUall | 작성시간 26.06.08 와 나..ㅋㅋㅋ 살게잇는데 알아만보다가 1년넘게 못삼..ㅋㅋ
  • 작성자이와중에 | 작성시간 26.06.08 코트 사려고 5년 넘게 고민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