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물건도 장바구니에 졸라리 담았다가
귀찮아서 안삼
친구도 만나기 귀찮아서 안만남
약속없으니 돈쓸일이 없음..
회사집무한반복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서한잔용보리차 작성시간 26.06.08 옷 고르는거 귀찮아서 쇼핑 안하고 냉장도 비어있는데 지금 한달넘게 장도 안보는중,,, 있는걸로 어떻게든 떼운다
-
작성자나는무너꾸믈꾸는무너 작성시간 26.06.08 나도 그렇게 3년돈안 아무것도 안삼
-
작성자성군이시다 작성시간 26.06.08 짜증나는게 간만에 의욕생겨서 부지런해지면 돈 쓰기만 함. 부지런해졌을때 생산적이었으면 좋겠다
-
작성자LuvUall 작성시간 26.06.08 와 나..ㅋㅋㅋ 살게잇는데 알아만보다가 1년넘게 못삼..ㅋㅋ
-
작성자이와중에 작성시간 26.06.08 코트 사려고 5년 넘게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