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해도 카드값 적게 쓴다 하는 여시들 달글 작성자한아증권|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가옳아 작성시간26.06.08 진짜 쇼핑을 안 하는데 왜 많냐 나는자취하는지도 궁금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용적인 대머리 작성시간26.06.08 어떻게 그러나요.....대단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퀸즈김온아 작성시간26.06.08 후불교통카드 10만원이랑 강아지 사료값 5만원 가끔 카페가는거 3만원 안쪽 매주 빨래방가는거 2만원씩 8만원인데 교통은 모두의 카드로 한 4만원씩 돌려받고 카페도 5퍼 환급 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벡호 작성시간26.06.08 원래 이백 가까이 쓰다가 칠십으로 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무부 작성시간26.06.08 나 평소에는 거의 20만원 30만원정도밖에 안쓰는데 1년에 한두번 500넘게 쓸때가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쿵다다닥 작성시간26.06.09 나도... 비행기값이 많이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떼코딱지 작성시간26.06.08 딱 그 혜택 기준맞출만큼만 50만원 ! 근데 캥이라 가능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햅삐삐삐 작성시간26.06.08 신카로 200~300씩 나오다가 큰일나겠다 싶어서체카로 바꾸고 40정도로 줄임ㄷㄷ물욕도없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전부리 작성시간26.06.08 십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qfixh5 작성시간26.06.08 신카 없음 집에 생활비 드리는거 제외하면 60내외로 쓰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09 난 딱 30맞춰서 신카 써. 보험료, 핸폰요금 자동이체 포함해서 딱 30만 씀 (혜택 받으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