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내가 쓰는건 고작 커피마시고 같이 곁들여 먹을 디저트 작은거 사고
빵사먹고 가끔 떡도 먹고 ( 한팩에 겨우 3천원;;)
요거트사고 왓챠보고 가끔 닭강정 사먹는것뿐인데
어떻게 100만원이 나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철행복 작성시간 26.06.08 나야 나. 진짜 이해 안됨 하는 것도 없는데
-
작성자그렇게됐다고 작성시간 26.06.08 진짜 나도 이해 안감 100만원짜리 옷을 샀으면 뭐라 안 해 ㅠ
-
작성자미숫가루조와 작성시간 26.06.09 캥인데 200안넘은적이거의없다...
내가 대단한거샀으면 말도안해ㅜ -
작성자넷플웨이브티빙추천해주는여시 작성시간 26.06.09 나 독립했는데 집매매해서 나왔는데 250씀.. ㅁㅊ 한달에 가전가구 하나씩 사니까쑥쑥나가 집대출비는 따로나감^^
-
작성자메로나쌍쌍바 작성시간 26.06.09 진짜 큰맘먹고 10만원짜리 한개 사고 나머지 엽떡 2만원 이렇게 먹는데 왜 카드값이 100만원이 넘는지 모르겠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