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함익병 "피부는 타고납니다 비싼 화장품 소용없어요"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백 작성시간26.06.09 ㅁㅈ.. 나 솔직히 화장안지우고 막사는데 피부 좋다는 소리듣고 노화 걱정되서 피부과 가도 할거 없대 아빠 고마워~
  • 작성자 지금하는일다잘되걸아 작성시간26.06.09 맞음 나는 여드름 뭥지랄을 해도 안나는데 대신 기미부자임 그리고 우리엄마도 기미부자임 ㅠㅠ
  •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09 나도 피부결???은 개 좋음 모공도 코 말고는 없고 하지만..늘어가는 잔주름과..다크서클(비염+아토피+눈비빔) 주근깨 때문에 주기적으로 레이저랑 보톡스 정도는 갈김 ㅠ 근데 화장품은 걍 암거나 쓰고..안 바르고 자는 날도 있고 트러블도 안 나고 민감하지도 않고 그러긴 함 근데 좋은 사람도 피부과에서 돈 쓰면 노화를 미룰 수 있다고 봄
  • 작성자 낭만 합격 작성시간26.06.09 맞아 타고나는거야…
    피부 안 좋게 타고나면 피부과에 돈 쏟아부어서 그나마 정상 되고, 끊으면 돌아와서 유지비도 듬.. 타고나면 걍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거나 먹어도 새하얗고 뽀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