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피부는 타고납니다 비싼 화장품 소용없어요"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백 작성시간26.06.09 ㅁㅈ.. 나 솔직히 화장안지우고 막사는데 피부 좋다는 소리듣고 노화 걱정되서 피부과 가도 할거 없대 아빠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금하는일다잘되걸아 작성시간26.06.09 맞음 나는 여드름 뭥지랄을 해도 안나는데 대신 기미부자임 그리고 우리엄마도 기미부자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09 나도 피부결???은 개 좋음 모공도 코 말고는 없고 하지만..늘어가는 잔주름과..다크서클(비염+아토피+눈비빔) 주근깨 때문에 주기적으로 레이저랑 보톡스 정도는 갈김 ㅠ 근데 화장품은 걍 암거나 쓰고..안 바르고 자는 날도 있고 트러블도 안 나고 민감하지도 않고 그러긴 함 근데 좋은 사람도 피부과에서 돈 쓰면 노화를 미룰 수 있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 합격 작성시간26.06.09 맞아 타고나는거야…피부 안 좋게 타고나면 피부과에 돈 쏟아부어서 그나마 정상 되고, 끊으면 돌아와서 유지비도 듬.. 타고나면 걍 아무것도 안하고 아무거나 먹어도 새하얗고 뽀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