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낮에 시위 조롱겸 구경갔는데 더워서 그늘쪽에 앉아있었거든

작성자Hughie Campbell|작성시간26.06.08|조회수35,904 목록 댓글 123

근데 어떤 도퇘지남 슬굼슬금 그늘쪽으로 겨들어오더니 나랑 눈 마주치니꺼 진심 구라 안 치고 🫡 이지랄함
시발 너무 놀라고 어이없어서 웃음 터지니까 주머니 뒤적거리더니 갑자기 이거줌

이게 뭐냐고 안받으려고 하니까 여기 좌파간첩들 많이 숨어잇다고 해킹 안 당하려면 폰에 붙이고 있으라고 함
여기서 찐공포 느끼고 걍 네. 하고 나온담에 ㅅㅂ 시위장소에서 한참 멀어지고서야 버렷긔 쟤네 진쩌 조현병 환자야 조심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erome the Snow White | 작성시간 26.06.09 🫡 아 이게 ㅈㄴ 웃기네
  • 작성자팀장 신해량 | 작성시간 26.06.09 오ㅏ 병원좀가라진짜
  • 작성자프롬오렌지블루 | 작성시간 26.06.09 올공을 말고 병원을 쳐가
  • 작성자꽁지꽁냥 | 작성시간 26.06.09 저기 의료봉사를 정신과에서 가야할듯
  • 작성자다잘되거라 | 작성시간 26.06.09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