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경찰 감금·조롱한 시위대…온라인에선 "경찰이 폭행" 여론몰이도 작성자올크크|작성시간26.06.08|조회수1,07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4408?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렫날리다 | 작성시간 26.06.08 저게 폭도가 아니면 뭔데 작성자디시즈섬머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시위에 관심없던 거 티난다 ㅋㅋㅋㅋㅋ 경찰이 저러는 거에 기겁하네 작성자그런 하늘 | 작성시간 26.06.08 미친것들이지 지들이 오히려 경찰을 드잡이하고 경찰인마냥 구는게... 정신병자집단;; 작성자식인친칠라행정기계 | 작성시간 26.06.08 폭도들 작성자아이라인그린데 | 작성시간 26.06.09 이대남 어린이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