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상당히 달라보이는 여성과 남성의 출산 후기

작성자방구대통령|작성시간26.06.08|조회수10,208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https://x.com/i/status/20636303258347359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통령 | 작성시간 26.06.08 남직원들이 아이 둘은 낳아야 애국자죠 할때 제일 어이없음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08 남자들이 자녀 계획을...
  • 작성자용용죽겠 | 작성시간 26.06.08 니네들은 진짜 입도 빵끗 하지 마라
    고통을 느껴 뭘 느껴 니네가 뭘 했는데 도대체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09 남자가 뭘했다고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09 애낳았다고 남자한테 축하주 사주는거 진짜 얼탱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뭘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