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어떡해 나 미감 저세상 간거같아

작성자모네|작성시간26.06.08|조회수35,370 목록 댓글 59

쓰레기통 꾸미기 했는데 왜케 빡빡머리대머리아저씨에 반짝이스티커 붙인거같지 ㅅㅂ;; 못할짓 한 기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이철그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봇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일어나세용사여 | 작성시간 26.06.09 남일이 아니다
  • 작성자야 김붕년이 뭐라고 한다 | 작성시간 26.06.09 정중한 변태같아
  • 작성자오늘도 누워있음 | 작성시간 26.06.09 남일이 아니라 못웃겠어요
  • 작성자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 작성시간 26.06.09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